2020년 11월 1일 일요일

가벼운 메이크업과 메이크업 단계, 직장인이 빨리 화장하는 방법 ~ 더 이상 하늘을 바라 볼 필요가 없습니다!

화장과 화장을 가볍게하는 단계, 직장인이 이렇게 빨리 그릴 수 있습니다 ~ 다시는 하늘을 바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아침에 화장을하고 출근했는데 오후에 화장이 없어지고 얼굴이 칙칙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얼굴 피부의 발적은 분명하고 메이크업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있는 간단하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방법이 있나요? 첫 번째 단계는 파운데이션입니다. 우선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아침에 화장을하고 일하러 갔는데 오후에 화장이 사라지고 얼굴이 칙칙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얼굴 피부의 발적은 분명하고 메이크업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간단하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방법이 있습니까?

첫 번째 단계 : 파운데이션

우선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기초의 선택입니다.보습 제품에 비해 파우더 같은 느낌의 올인원 파운데이션 제품을 선택하여 내구성과 밀착력을 높이고 하루 종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파우더 같은 느낌이 뚜렷한 제품은 얼굴에 뭉치지 않도록 빠르게 발라주세요. 또한 올인원 제품 적용시 한 번만 적용하고 반복 적용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파우더 퍼프를 사용하여 파운데이션을 바를 경우에도주의를 기울 이세요. 이런 식으로 손목을 팽팽하게 유지하고 얼굴에 빠르게 두드려 바르면 내구성과 밀착력이 향상되는 동시에 너무 무겁게 보이지 않고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볍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단계 : 립글로스

메이크업 초심자는 립글로스를 먼저 발라 주므로 블러셔와 아이 섀도우의 색상을 참조하고 결정하기가 더 쉽습니다.립글로스를 바를 때는 입술 전체를 덮는 대신 이렇게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 준 후 손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주면 효과가 더욱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3 단계 : 블러셔

예를 들어 이와 같은 여러 가지 색상의 제품에 블러셔를 바를 때 브러시로 취한 후 즉시 얼굴에 바르지 못하며 그렇지 않으면 매우 더러워 보입니다. 따라서 브러시를 토너에 담근 후 먼저 손등에서 부드럽게 섞은 다음 얼굴에 바르십시오.먼저 뺨의 사과 부분에 블러셔를 바른 다음 브러시를 다시 닫으면 자연스러운 블러셔 효과를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 아이 메이크업

진한 메이크업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 메이크업에는 2 가지 색의 아이섀도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톤과 비슷한 (왼쪽 색상) 아이 섀도우를 골라 눈꺼풀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그런 다음 눈 밑에 아이 섀도우를 발라 하이라이트 느낌을 높입니다. 눈의 앞뒤 끝을 약간 비워 두어 눈이 커 보이도록합니다.큰 눈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동공에 속눈썹을 다시 칠합니다.아이 라이너를 바르지 말고 눈을 똑같이 선명하고 깊게 만들려면 아이 라이너를 사용하여 동공 아래의 점막을 검게하여 몽환적 인 큰 눈 효과를 만드십시오.다음으로 아이 브로우 크림을 바르고 아이 브로우 브러시를 뽑은 후 튜브의 노즐에서 남은 토너를 닦아내고 토너가 피부에 뭉치지 않도록 양을 조절합니다. 그런 다음 눈썹 브러시를 눈썹 앞에 놓고 눈썹이 일 어선 느낌으로 발라줍니다.

5 단계 : 완료 

베이스 메이크업과 블러셔가 부드럽고 파우더리해서 취급을 잘하지 않으면 무광택이되기 쉽습니다. 따라서 마지막으로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에 발라 얼굴에 광택을 더합니다.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심플 메이크업이 완성되었습니다. 왼쪽은 화장 전 사진이고 오른쪽은 화장 후 사진입니다. 칙칙함을 없애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오랫 동안 사무실에 앉아있는 일하는 사람들조차도 하루 종일 좋은 모습을 보여야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