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일 일요일

잦은 화장과 자외선 차단제가 피부에 부담을 줄까요?

잦은 화장과 자외선 차단제가 피부 부담을 증가시킬까요? 메이크업을하지 않으면 메이크업을하지 않으면 대기 오염이 심하면 '피부 부담'이되고, 메이크업은 '피부 부담'을 증가시키고, 메이크업 제거 과정은 '피부 부담'을, 메이크업 후 메이크업을 제거하지 않으면 '피부 부담'을 유발한다. .... "피부 부담"은 정말 바구니에 모든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화장을하지 않으면 대기 오염이 심하면 '피부 부담'이 있습니다.

메이크업은``피부 부담 ''을 증가시킵니다.

메이크업 제거 과정은``피부에 부담을줍니다 '';

메이크업 후 메이크업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

"피부 부담"은 정말 바구니에 모든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종류의 진술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부담"은 실제로 다른 상황에서 다른 내용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많은 학생들이 "피부 부담"이라고 부르는 것은 실제로 특정 성분 / 제품 범주가 피부에 해로울 까 걱정합니다. 오늘은 말이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러한 유형의 주장을 이해하는 방법을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선크림이 "피부 부담"을 증가시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선크림이 "피부 부담"을 증가 시킨다는 말이 가장 많이 언급 되는데요, 가장 고전적인 세 가지를 요약했습니다.

SPF50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 "피부 부담"이 증가합니다.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 "피부 부담"이 증가합니다.

선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크림을 발라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피부 부담"이 너무 큽니다.

솔루션도 제공되었는데 (크림 한 겹) 나는 여전히이 진술의 상상력에 감탄한다.

많은 반 친구들과 확인한 결과, "피부 부담"을 증가시키는 자외선 차단제 아이디어는 주로 두 가지 우려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선크림이 피부 나 혈액에 침투하는 등 신체에 좋지 않을까 걱정합니다.

선크림이 너무 엄격해서 체내 비타민 D 합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걱정입니다.

이 두 가지 걱정은 정당한 것 같지만 실제로는 둘 다 불필요하다고 느낍니다.

▍ 선크림은 안전한가요?

이 결론은 일상적인 사용을 기반으로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피하는 대신 안전 위험이있을 수있는 일부 자외선 차단제를 표적으로 피하십시오.

Benzophenone-3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자외선 차단제이지만 약간 덜 안전하므로 피하십시오.

▍ 비타민 D 합성에 영향을 미치나요?

VD가 관여하는 이유 신체에서 합성되는 VD의 90 % 이상이 UVB에 관여하기 때문입니다.

미국 피부과 협회 (AAD)는 너무 포괄적 인 자외선 차단 조치가 실제로 VD 결핍 가능성을 어느 정도 높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자외선 차단 대책이 너무 포괄적”이라고 어느 정도 생각합니까?-기본적으로 전혀 눈에 띄지 않는 종류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의 자외선 차단 루틴을 고려할 때 이러한 엄격한 자외선 차단 조치를 달성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원하더라도 그렇게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태양은 몸 속의 호르몬 분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낮과 밤이 뒤 바뀌고 낮과 밤이 나뉘 지 않아 불편할 뿐이다.

주 2 회, 매번 10 ~ 20 분의 태양 노출, 기본적으로 신체에 필요한 비타민 D를 합성하기에 충분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이 수준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식단과 보충제를 통해 비타민 D의 일부를 보충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 VD 부족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습니다. 이미 VD 결핍이있는 경우 선크림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좋은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메이크업이 그렇게 어렵나요?

많은 학생들이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메이크업은 "피부 부담"을 증가시킵니다.

메이크업을 제거하면 "피부 부담"이 증가합니다.

완벽한 메이크업 제거는 "피부 부담"을 증가시킵니다.

고민은 없으신가요?

▍ 화장은 피부에 좋지 않습니까?

  전혀.

지금까지 메이크업이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다는 연구는 없었지만, 전제는 일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밤에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청소하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에 예외가 있습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있는 분은 물론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셔야합니다.

화장품 자체는 피부에 해롭지 않습니다.

▍ 밤에 화장을 지워야하나요?

해야합니다.

▍ 메이크업을 지우면 피부에 나쁜 영향을 미칠까요?

화장을 너무 많이 지우지 않는 한 괜찮습니다.

메이크업을했다면 반드시 지워야합니다. 피부에 관한 한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것은 "인간이 만든 죽음의 행위"를 구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화장을 깨끗하게 지우면 피부에 좋지 않습니다."

▍ 화장이 피부 호흡에 영향을 줍니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적어도 우리가 매일 말하는 것처럼 "호흡"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타 다양한 질문

▍ 대기 오염이 "피부 부담"을 증가시킬까요?

대기 오염은 피부에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작년에 우리가 쓴 "헤이즈를 피할 수 없습니다, 피부는 어떻게해야합니까?"

▍ 대기 오염은 어떻습니까?

청소를 잘하십시오. 결국 안개 입자는 먼저 피부 표면에 흡수되어야합니다.

피부의 장벽 기능을 유지하십시오. 피부는 환경 적 공격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3 가지 방어선 중 첫 번째 장벽입니다. 완전한 기능을 보장하려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외선은 피부의 구조와 기능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을 잘하십시오. 또한 경우에 따라 자외선이 오염 물질의 손상을 직접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부 항산화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오염 물질이 활성 산소를 유발하여 피부를 손상 시키므로 항산화 제품도 도움이됩니다.

▍ 과다한 기름 분비로 피부 부담이 증가

아니요,이 진술은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 불결한 노폐물 각질은 "피부 부담"을 증가시킵니다

오래된 각질은 실제로 떨어지지 만 너무 두꺼운 각질은 피부의 광택에 영향을 미치고 피부를 거칠게 만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