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6일 토요일

어떤 종류의 스포츠가 여성에게 더 적합합니까?

 우리는 보통 우리 삶에서 약간 뚱뚱하거나 다른 불행한 요소라고 느끼고 운동이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도시 경험 네트워크에 따르면 어떤 종류의 운동이 우리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까? 쉽게 수락 하시겠습니까?


1. 복부 호흡 운동을하십시오

복식 호흡은 위장 활동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대변 배설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복부 지방 연소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소파에 누워 TV를 보거나 침대에 누워 잠자리에들 때 10 분 동안 복식 호흡을합니다. 코를 통해 천천히 깊게 숨을들이 쉬고, 복부가 점차 아치형을 이루는 것을 느끼고, 몇 초 동안 숨을 참을 수 있습니다. 가라 앉는 복부를 느끼면서 점차적으로 심장에서 숨을 내쉬십시오.분당 5 ~ 6 회 복식 호흡으로 충분합니다. 숨을 쉴 때 울퉁불퉁 한 복부에 집중하고 매일 붙이면 한 달 안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침대에서 체조 연습

손을 가슴에 얹고 등을 침대에 가깝게 눕히고 다리를 약간 구부리고 머리와 상체는 왼쪽으로, 다리는 오른쪽으로 함께 굴립니다. 몇 초간 멈춘 후 머리와 상체는 오른쪽으로, 다리는 오른쪽으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왼쪽으로 스크롤하여 1 ~ 2 분 동안이 동작을 반복하면 복부에 약간의 열과 땀이 느껴집니다. 일주일 동안 고수하면 곧 얇은 허리의 효과가 나타납니다. 겉보기에 단순 해 보이는 일련의 액션이 슈퍼 스타 니콜 키드먼의 우아한 모습의 비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