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일 일요일

마사지사의 일기(5)

 이것은 건강의 노래입니다!

    지은이는 노래를 들었을 때 약간 눈살을 찌푸 렸습니다.이 장면은 정말 멋진 순간이었습니다. 푸른 밤하늘은 실제로 건강의 노래를 연주했습니다.이 노래는 너무 낡고 리듬이 너무 느리고 열정이 없습니다.

    하지만 출장마사지는 금방 알아 냈고, 결국 푸른 밤하늘은 동갑과는 조금 달라 이런 노래를 연주하는 것이 정상이다.

    푸른 밤하늘의 성격은 정말 기분이 좋거나 같은 나이의 여성이 많은 일을 경험하고 세상의 모든 것을 보았으므로 놓아 줄 수 있습니다.

    음악과 함께 푸른 밤하늘이 뒤틀리고 뛰기 시작했다. 그녀의 움직임은 느리고 부드러워서 음악이 연출하는 분위기와 일치했다. 리듬은 조금 느 렸지만 열정은 없었지만 똑 같았다. 지은이의 심장이 뛰게하십시오.

    성숙한 여성의 상냥함은 남성의 무기이기도합니다.

    푸른 밤하늘이 손을 들고 어깨를 흔들면서 어깨를 좌우로 흔들었다. 둥근 엉덩이가 어깨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었기 때문에 허리가 비정상적으로 묽고 유연 해 보였고 전체가 매우 조화롭게 보였다.

    내 눈앞의 미모는 너무 예쁘지 만,이 불쾌한 다운 재킷은 결국 너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마사지는 푸른 밤하늘이 다운 재킷을 벗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벗으면 물론 최고 다.

    이것을 생각한 지은이는 갑자기 그의 얼굴에 능글 능글 능글 능글 맞은 후 세게 삼키고 침을 뱉었습니다.

    지 냉동 늙은 새 :‘소녀! 이륙 시작! 나는 침을 흘리고있다! 어서! ’

    지 냉동 늙은 새 :‘소녀! ...’

    푸른 밤하늘은 춤에만 초점을 맞추고, 지은이에게 보여지는 것은 배경 일뿐, 지은이가 보낸 메시지를 볼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지은이가 불안했습니다.

    그 순간 지은이는 갑자기 마이크가 켜지지 않았 음을 깨달았고 지은이는 경기장에서의 경험 부족을 한탄 할 수 없었습니다.

    지은이는 마이크를 켠 다음 일부러 그의 목소리를 매우 낮게 억제했습니다. "자매, 돌아서 라. 나는 긍정적 인 모습을 좋아해!"

    푸른 밤하늘이 시작되자 갑작스런 소리에 깜짝 놀랐지 만, 곧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협력하여 몸을 돌렸다.

    "퍼프!"

    지은이는 원래 물을 마시고 싶었고 흥분했을 때 컴퓨터 화면에 모든 물을 뿌렸습니다.

    푸른 밤하늘이 벌써 춤을 추면서 옷을 반쯤 열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푸른 밤하늘 드레스는 너무 의외 였고, 다운 재킷에는 유백색 커버 만 있었고, 부은 가슴은 호박 같았고, 몹시 학대당한 것 같았고, 짜낸 옷은 빠질 것 같았다.

    그래서 큰!

    지은이는 매료되었습니다.

    "언니, 몸매가 멋져! 계속가! 오빠, 다음 좀 봐! 어서!"

    지은이가 마이크에 대고 말했을 때, 물론 푸른 밤하늘이 너무 강력했기 때문에 자신의 비브라토를 느낄 수있었습니다.

    푸른 밤하늘이 카메라에 미소를 지으며 벌써 열려 있던 다운 재킷에 신경을 쓰지 않고 일어 서서 몸을 돌려 허리를 비틀고 천천히 청바지를 받쳤다. 엉덩이, 허벅지에 머물렀다.

    너무 둥글다!

    이때 지은이는 야마토 서클이 머리에서 벗어 났고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자매님, 코피가납니다 ..."지은이가 마이크에 대고 소리 쳤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