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3일 수요일

기름은 각성 문제를 가진 여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2003 년 1 월 30 일-성적인 각성 문제를 가진 수백만 명의 여성들에게 마음은 기꺼이하지만 몸은 반응하지 않습니다. 각성 장애는 여성 성기능 장애의 가장 흔한 형태 중 하나이며, 문제를 해결한다고 주장하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수백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들 중 누구라도 효과가 있다는 과학적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Journal of Sex and Marital Therapy의 1 월호에보고 된 소규모 연구에 따르면 식물성 마사지 오일 인 Zestra가 생식기에 바를 때 성적 각성을 향상시키는 데 위약 오일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제조업체가 지원 한 연구에는 20 명의 여성 만 포함되었지만 미국 최고의 섹스 치료사 중 한 명은 그녀가 그것에 강릉안마 감명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위약과 비교하여 효과적이라는 사실은 다른 허브 제품과 차별화됩니다."라고 Laura Berman 박사는 WebMD에 말합니다. "이러한 약초 제품은 FDA의 규제를받지 않기 때문에이 연구를 수행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시카고에서 버만 센터를 운영하고 여성의 성적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TV에 자주 출연하는 버먼은 많은 환자들이이 제품을 혼합 된 결과로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성기 부위에 따끔 거림과 따스함을 유발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많은 환자들이 그것을 즐겼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따끔 거림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사용 전후의 성적 만족도를 조사하여 여성 성 각성 장애 (FSAD)가있는 10 명의 여성과 장애가없는 10 명의 여성에서 Zestra의 효과를 평가했습니다. 연구자들은 각성, 욕망, 각성에 대한 만족도, 생식기 감각, 오르가즘을 가질 수있는 능력의 수준에서인지되는 변화를 조사했습니다. 각 여성은 Zestra를 5 번, 플라시보 오일을 5 번 사용했지만 테스트가 완료 될 때까지 자신이나 연구팀이 어떤 오일을 사용하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FSAD를 가진 여성은 위약 오일을 사용하는 동안 성적인 각성에 대한 만족도를 1/3 미만으로보고했지만 Zestra는 85 %를 사용했습니다. FSAD가없는 여성은 위약 오일 사용시 73 %, Zestra 사용시 95 % 각성에 대한 만족을보고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