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일 일요일

마사지사의 일기(4)

 얼어 붙은 늙은 새 지리 :‘이리 와요, 얼굴을 선명하게 보여줘요! ’

    푸른 밤하늘이 카메라를 그의 얼굴로 돌렸다.

즉시 컴퓨터 화면에 하얀 얼굴이 나타 났고, 미소는 붉게 물들어 있었다.

    예전에 마사지는 어린 소녀 만 부끄러워 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성숙한 여인이 부끄러워 할 줄은 몰랐다.  푸른 밤하늘 :‘당신 얼굴도 보자! ’

    이 말을하자 마사지는 온통 몸을 떨었고이 말은 차분하고 비가 내리지 않았지만 그 뒤에 큰 위기가 있음을 알았다.

    다른 사람과 영상 채팅을 할 때 가장 기본적인 것은 진실하고 평등 해지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을 보면 자신의 얼굴을 보여야합니다. 보여주지 않으면 즉시 성실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즉시 비디오를 중지하십시오.

    요즘은 아름다운 풍경 만보고 싶고 몸매는 방법도 몰라 장사하는 법도 몰라 시장의 운영도 몰라요.

    그러나 어려움은 여기에 있습니다. 김교수는 그가 38 세의 노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푸른 밤하늘이 그의 얼굴을 바라 보게하면 모든 것이 드러나지 않을까요?

    김교수는 잠시 생각하고 조명을 매우 어둡게 조정 한 다음 천천히 얼굴을 향했습니다.

    이 트릭은 정말 유용합니다. 푸른 밤하늘은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습니다.

    푸른 밤하늘 :‘조금 흐릿하지만 꽤 멋지고 어려 보인다. ’

    지 냉동 늙은 새 :‘잘 생겼을 때는 늘 키가 너무 낮았어요. 제가 이렇게 어려 보이는 이유는 지난 몇 년간 아주 겸손했기 때문이에요. ’

    푸른 밤하늘 :‘하하! 나는 나이와 겸손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난 그것을 믿는다! 잘 생긴 녀석들, 우리는 모든 비디오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지금 당장임을 확인했습니다. 다음에 무엇을해야할까요? 작은 아가씨는 여전히 당신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것은 정말 흥미롭고 김교수의 피가 한꺼번에 끓습니다.

    지 냉동 늙은 새 : "언니, 아무 말도하지 말고 진짜가되자 하나 하나 옷을 벗고 초 리미 컬 한 음악을 틀고 비트에 맞춰 트위스트하는 게 좋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상상력을 과시하고 당황하지 말고 내 존재를 무시하십시오! ―― 정말 부끄럽다면 속옷을두고 가세요! ’

    푸른 밤하늘 :‘너무 복잡 해요. 공연 부서를 맡았을 때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

    김교수는 이전 채팅에서 출장안마가 당시 연기 전공을 들었다고 말했지만 뒷문을 통해 걸어온 사람들로 대체 된 것 같았습니다. 이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출장안마는 항상 매우 슬프다, Liu Mang 송은 그녀를 위로하는 데 적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다시 연기과에 들어가면 얼마나 많은 감독들이 무언의 규칙을 주 었는지 모를 것이고, 그렇다면 푸른 밤하늘은 지금과 같은 온화한 기질이 없어야한다.

    영상 속 푸른 밤하늘의 진홍빛 얼굴에 아주 달콤한 미소가 흘렀다가 잠시 컴퓨터를 클릭하자 음악이 떠올랐다.    "와인과 커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