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30일 금요일

마사지사의 일기(3)

 갑자기 우울!

    그래서 푸른 밤하늘은 자신의 비둘기를 풀어주지 않고 그냥 옷을 입 으러 갔지만 지금 옷을 입지 않았다면 .. 영상 연출이별로 행복하지 않을까요? 옷 입어, 이거 ...

    지현은는 정말로 피를 토하고 싶어합니다!

    지 냉동 늙은 새 :‘언니, 지금 옷을 안 입으 셨다면 여기로 오세요. 그래도 신경 쓰나요? ’

    푸른 밤하늘 :‘옷을 입으면 분위기가 있어요. 그렇게 말 했어요! 어떻게 나를 비난 할 수 있습니까? ’

    흥분된 늙은 새 :‘언니, 나는 그의 일을 제한하지 않는 남자 다. 너는 내 오빠를 오해 했어. 다른 것은 말할 것도없고,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어. 비디오를 시작하자! ’

    지현은가 영상을 클릭했고 옆에있는 카메라도 켜졌습니다. 이제 드디어 영상인데 옷이없는 백인 소녀를 볼 수있는 것은 끝이 아닙니다. 지현은는 조금 후회했습니다.

   곧바로 컴퓨터 화면에 성숙한 여인이 등장했지만, 흰색 다운 재킷을 입어 사람들에게 지극히 따뜻한 느낌을주는 것이 아쉽다.

    푸른 밤하늘 :‘잠옷은 어떻게 입어요? 잘 맞지 않나요?”

    지 냉동 늙은 새 : '너도 볼 수있어 정말 대단해! ’

    당연히이 드레스는 지현은가 아니라 기숙사에있는 다른 남자의 것입니다.

    류 망게의 옷은 앞뒤 모두 입 었는데, 계속 입을 방법이 없다. 기숙사 형제들이 단합하고 친근 함을 보여주기 위해 다른 사람의 옷을 입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