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30일 금요일

마사지사의 일기(2)

 하지만 3 분이 지나자 Blue Night Sky라는 여자는 전혀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오프라인 일 겁니다.이 여자는 어떻게 이럴 수 있겠어요? 그녀는 나와 화상 채팅을하고 싶다고했지만 갑자기 오프라인이되었습니다.이게 나를 유혹하고 다시 때리지 않습니까? 과도합니다!"


    지현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을보기 위해 잠시 기다렸다가 Teacher Cang의 작은 예술 영화를 열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성장합니다! 오랜 세월 동안 지현은의 기복, Cang 선생님 만이 항상 그와 함께했습니다 ... 하드 디스크에서.


    캉 선생님은 정말 인간 다운 예술가로 스타 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키가 낮았고, 항상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일해 마침내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피나클은 빅스타가되었습니다.


    이제이 영화는 엄청나게 가짜이고, 무술 액션은 대체물이고, 피아노 연주와 노래는 대체물입니다. 며칠 전 국제 영화 배우의 벌거 벗은 등을보기 어려웠지만 여전히 대체물입니다 ...


    그러나 아무리 유명해도 그녀는 자신의 작품에 전념하고 정성과 정성을 다해 영화에 몰두하며 대립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다. 항상 진짜 검이었다. 국제 사회 만이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한다. 영화 배우 성룡.


    따라서 류 망게는 캉 씨의 작품과 개성을 존중하고 높이 평가하지만, 오늘 당분간 캉 씨의 영화를 평가 한 후에 류 망게는 갑자기 조금 짜증이 났고 그의 마음은 캉 씨와 전혀 어울리지 않았다.


    지현은는 담배를 피우고 자신의 QQ를보고 푸른 밤하늘이 오프라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돌이켜 보면 며칠 전 지현은가 무작위로 qq 번호를 입력했고, 그의 대화명은 Blue Night Sky였으며 그의 나이는 34 세였습니다.


    지현은는 경험 많은 사람이자 강과 호수에 있었던 사람입니다. 여자와 이야기를 나누면 당신이 너무 어리다고 말하면 사람들은 당신이 순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과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Liu Mange는이 푸른 밤하늘을 친구로 추가하기 전에 결정적으로 그의 나이를 38 세로 변경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여전히 잠정적으로 이야기했지만 곧이 여성이 성격이 매우 좋고 얼굴을 돌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결과 지현은의 용기가 강해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그녀는 뻔뻔하게 말하고 끔찍한 말을하고 앞뒤로갔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지현은의 요청에 동의하고 비디오를 볼 수있었습니다. 지현은는 매우 흥분됩니다!


    하지만 이제 푸른 밤하늘은 더 이상 그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류 망게는 기분이 나빠서 연기가 더욱 격렬 해졌습니다. 한 입에 한 입씩 흘리며 잠시 후 기숙사에 연기가났습니다. 다행히도 겨울 방학이었고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화재 전화.


    지현은는 우울했고, 이때 헤드셋에서 "didi"소리가 나왔습니다.


    푸른 밤하늘 :‘돌아 왔어요! ’


    지현은는 깜짝 놀랐지 만 2 초 후 그의 우울함은 즉시 사라졌습니다.


    지 냉동 늙은 새 :‘나갔니? 채팅 할 때 왜 사라진 거죠? 나는 당신이 나에게 비둘기를 허락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


    지현은의 네트 이름은 Ji Dong Lao Niao라는 것이 아니라 푸른 밤하늘을 끌어 들이기 위해 고의적으로 구식 네트 이름을 선택했습니다.


    푸른 밤하늘 :‘아무것도! 영상에서 옷 입고 싶다고하지 않았어? 지금 옷 입 으러 갔는데, 전에는 알몸 이었어 ’


    냉동 치킨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