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30일 금요일

마사지사의 일기 (1)

‘조금 얽혀 있어요. 영상 기다리면 옷 입고 싶어요? ’

푸른 밤하늘이 마침내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이 문장을 본 류 망게는 몹시 신이 났고, 오랜 계획과 단계별 대화 끝에 오늘 드디어이 단계를 기다렸다.

물건을 조사하지 않고 작물을 수확하는 방법 며칠 전 류 망게는 푸른 밤하늘에 사진을 보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 사진의 배경은 해변, 위는 푸른 하늘, 가운데는 푸른 바다, 아래는 황사, 오른쪽에 바퀴 모양의 태양이있어 풍경이 꽤 좋다. 물론이 풍경은 파란색 무늬의 수영복을 입은 여성과 비교해야하는데, 그 뒤의 배경은 약간 광택을 잃은 것 같다.

여자는 화려한 수영 모자를 쓰고 물에서 나오는 히비스커스처럼 얼굴에 물방울이 몇 방울 걸려 있고 피부는 하얗고 부드럽고 몸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균형이 잘 잡힌 두 사람은 약간 통통함 호박 같은 마른 고기가 가슴에 걸렸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이 여성이 약간의 지능, 약간의 부드러움, 약간의 부드러움, 약간의 성숙함을 통해 드러내는 기질의 종류입니다.

이것은 완벽 해요!

이것은 전설 속의 여인이고 진정한 여인입니다!

지현은 가이 사진을 보았 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지현은는 잠시 생각하고 키보드에 다음 단어를 입력했습니다.

‘아직도 옷을 입고있는 것 같아서 하나씩 벗고 감성적 매력이 있어요! 전에 영화를봤을 때 맨손으로 오는 게 싫었어요! ’

이런 말을 한 후 류 망게는 무언가를 추가해야한다고 생각하고 몇 마디 더 타이핑했습니다. '바람둥이는 기술적 인 일입니다. 아버지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예술이 내 몸을 압박해서는 안된다고 가르쳐 주셨어요! ’

푸른 밤하늘 :‘헤이! 작동합니다! 기다려! ’

‘기다려요? 이것을 기다리고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

지현은는 약간 혼란스러워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물어보기 위해 재빨리 입력했습니다.

‘언니, 거기 계세요? 왜 얘기를 안해? ’

'소녀? 여보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