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일 수요일

여자가 갑자기 변해서 큰 미인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예쳉은 깜짝 놀랐지 만이 못생긴 여자가 갑자기 변해서 큰 미인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너 ... 너 ... 어떻게 변했어?"예쳉이 물었다.


    "변신하겠습니다."예쳉의 놀라움을보고 그 소녀는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나는 일흔 둘을 바꿀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대로 바꿀 것입니다. 어떻습니까?보고 싶습니까?"


    "괜찮습니다. 먼저 테이블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약간 배고파요."라고 Ye Cheng이 말했습니다.


    "나도 조금 배가 고프다 고 말하자마자 요리를 만들어 먹자."소녀가 배를 만지면 서 말했다.


    "왜?"


    "여기는 당신의 집이고 저는 손님입니다. 좋은 손님을 맞이해야하지 않습니까?"소녀가 말했다.


    예쳉은 "이름도 모르겠는데 어떤 손님 이니?"라고 말했다.


    "제 이름은 Xueling입니다. 이제 제 이름을 알고 계십니다. 요리하러 갈 수 있습니까?"소녀가 말했다.


    예쳉은 만들고 싶지 않았지만 나중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출장마사지 그녀에게 물어봐야한다는 점을 감안해 타협했다. 그는 출장마사지를 위해요리 할 음식을 찾기 위해 냉장고에 갔을 때 냉장고를 열었 더니 요리 재료가없고라면 몇 봉지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는 모든 인스턴트 국수를 요리하고 두 개의 수란을 치고 나왔습니다.


    쉬링은 눈살을 찌푸렸다. "너무 관대하지 않습니까? 손님에게라면을 제공합니까?"


    예쳉은“한밤중이다.라면을 먹으면 좋다. 한시를 듬뿍 먹을 래?”라고 예쳉은 기분이 나빠“먹지 않으면 넘어진다”고 말했다.


    "네, 즉석면이 될거에요. 즉석면이 될거에요."나설 링은 약간 혐오감을 느끼며 그릇을 가져다가 한입 먹으며 코골이로 먹었다.


    예쳉은 몰래 미소를 지었고, 여전히이 척에 역겨워?


    예쳉은 홀로 물린 뒤 쉬 엘링이라는 여자를 낯설게 바라 보았다. 샤오 메이가 떠난 이후로 오랫동안이 방에 여자가 한 명도 없었다. 오늘 밤 갑자기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가 올 줄은 몰랐다. , 직접 조리 한라면 먹기.


    Xue Ling은 고개를 들어 예쳉이 자신을보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 저를 그렇게 쳐다 보십니까?"


    예쳉은 "이렇게 먹는 여자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Xue Ling은 "당신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라면 냄새가 아니라 배고파요."


    말한 후 그녀는 계속 먹었습니다.


    예쳉은 그녀를 바라보며 식사를하고 있었다. 밥을 먹기 전에 맞은 편에 앉아 있던 것은 샤오 메이 였지만, 슈에 링은 샤오 메이보다 훨씬 더 예뻤다. 그때 그녀는 상체에 예 청의 셔츠를 입고 있었고 두 다리는 부드럽고 날씬한 흰색이었다. 눈부신.


    남성의 셔츠가 여성에게 가장 섹시한 잠옷이라고 말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럴 것 같습니다. 속옷을 입지 않았습니다. 셔츠를 통해 그녀는 우아하고 통통한 몸매를 막연하게 볼 수 있었고 여성은 남성을 가장 매료했습니다. , 더 이상 흐릿하고 신비로운 느낌이 없어서 예청은 어쩔 수없이 더 쳐다 보았다.


    Xueling은 즉석면을 빨리 끝내고 심지어 수프를 마 셨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집안을 혼자 돌아 다녔습니다. 예청은 몰래 그녀를 바라보며라면을 먹고있었습니다. 정말 섹시했습니다. 예청은 클럽에서 자신의 수준의 아름다움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고귀한 여인은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숨결이 없었습니다.


    예쳉은 화장실 세면대에서 부드러운 피부 같은 것을보고 갑자기 변신 한 이유를 깨달았는데 그 옷을 입었을 때 커 보였다. 추한.


    한밤중에 쉬 엘링이라는 이름의 소녀는 검은 색 드레스와 가면을 쓰고 있었는데, 그녀는 자신처럼 타오지를 따라 가며 도청했는데, 그것은 분명히 매우 신비한 것이었다.


    아마도 그녀는 고양이 자매와 그 뒤에 숨겨진 신비에 대해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소녀는 고개를 돌려 그의 시선을 만났고, 예청은 서둘러 쳐다 보았다.


    소녀는 돌아와 그를 바라보며 물었다. "당신은 ... 당신의 여자 친구에게 차버렸습니까?"


    예쳉은 "나를 아십니까?"라고 놀랐습니다.


    곧바로 캣 자매가 세트장에 넣기 위해 어둠 속에서 그를 따라 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이 슌링은 심지어 샤오 메이에게 버렸다는 말까지했다. 그녀도 그 옆에 숨어 있었을까요!


    "나는 그를 모른다."Xue Ling이 순진한 표정으로 말했다.


    "거짓말이야!"예청은 그녀를 꽉 쳐다 보았다.


    "이봐, 뭘하고 싶어?"쉬링은 예쳉의 표정에 겁을 먹은 듯 약간 긴장했다.


    "저를 모르면 샤오 메이 리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