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일 수요일

예쳉은 차창을 내리고 그녀를보고 웃었다

 여자는 예 청의 택시가 멀리가는 것을보고 사라질 때까지 고개를 돌려 오토바이를 수리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예 청의 택시가 다시 돌아올 줄은 몰랐습니다.


    예쳉은 차창을 내리고 그녀를보고 웃었다.


    "무슨 짓이야?"여자가 말했다. "내 농담 보러 돌아와?"


    예쳉은 웃으며 "차에 타."


    그 여자는 깜짝 놀랐다.


    예쳉은 "당신이 떠나지 않으면 그 사람들이 추격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 오토바이는 어때?"여자가 말했다.


    예쳉은 "언제 때가되면 여전히 당신의 깨진 물건을 걱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이상 가지 않으면 갈 수 있습니다."


    여자가 차에 탔습니다.


    그 여자는 차에 타서 뒤에 앉아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예쳉은 그녀를 돌아보며 "네 이름이 뭐야?"


    "그게 너랑 무슨 상관이야?"여자가 차갑게 말했다.


    예쳉은 "좋은 의도는 보상을받지 못한다. 당신 같은 사람들은 감사하는 법을 모른다"고 말했다.


    "알고 계시니까 아직도 돌아 오세요?"


    "나는 싸다."Ye Cheng이 말했다.


    그 여자는 "그렇게 생각한다"고 웃었다.


    두 사람은 더 이상 말을하지 않았고, 차는 예쳉의 집인 예쳉의 집으로 몰려 갔고, 예쳉은 스승에게 천 위안을주고 여자에게 말했다.“어디로 가고 싶은거야? 나는 돈을 지불했습니다. "


    말을 마치고 예청은 돌아 서서 떠났다.


    그 여자도 차에서 내려 그녀를 쫓아 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무슨 짓이야?"예쳉이 놀라서 물었다.


    "나는 감히 그 차를 혼자 타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다.


    예쳉은 웃으며 말했다. "아래로 내려도 돼요, 두렵나요?"


    "내가 왜 두렵지 않니?"여자가 말했다. "난 그냥 여자라서 속상해."


    예쳉은 미소를 지으며 "당신이 그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약간 불필요한 일입니다. 빈 하이에 당신보다 더 안전한 여성은 없을 것입니다. 게다가 운전사가 정말 미쳐서 당신을 상대로 음모를 꾸미고 싶어도 당신의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 무섭 겠어요? 농담은 그만 해요. "


    여자는 "젖은 내 몸을 봐, 나는 무일푼이야 ..."


    "뭐? 나 한테 돈을 빌려야 돼?"예쳉은 "돈이 없으면 돈을 빌리고 싶지 않다. 전혀 고마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오늘 우리에게 일어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출장마사지 일에 대해 누가 감사한지 말할 수 없을 것 같아?"그 여자는 "내가 벽에있을 때 당신을 도왔고 물에있을 때 당신이 나를 도왔습니다. 기껏해야 서로를 도왔습니다. 상호 지원은 균등합니다. "


    "이봐 요, 당신은 정말 어떻게 말하는지 알아요."예 쳉이 말했다. "당신이 저를 벽 안으로 쓰러 뜨리지 않았다면 누가 저를 구해 주 겠어요? 게다가, 그냥 벽 안쪽에 대해 얘기하세요, 바깥 쪽 은요? 당신은 출장마사지를 했어요. 다음으로 혼자 운전했는데 이건 어때? "


    그 여자는 웃었다. "그때 너랑 농담하고 놀리다가 한동안 불안하게하고 싶었다가 데리러 돌아 갔는데 돌아갈 땐 코너를 돌 더니 차가 고장났다. , 내가 당신을 데리러 돌아 가지 않으면 차는 괜찮을 거라고 하셨 잖아요. "


    "와, 당신은 뻔뻔스러워지고 싶나요? 이것은 당신을 위해 정당화 될 수 있습니까?"예 쳉이 말했다. "좋아, 내가 당신에게 빚을 졌더라도, 알았지? 그러나 돈을 빌릴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은 나를 배은망덕 한 사람으로 대하십시오. . "


    말을 마치고 예청은 돌아 서서 떠났다.


    여자는 서둘러 그를 멈추고 말했다. "당신을 봐요, 큰 남자, 왜 그렇게 인색합니까? 나는 당신에게서 돈을 빌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인색한지보십시오."


    "그럼 나랑 뭐하는거야?"Ye Cheng이 말했다.


    "나는 온통 흠뻑 젖어 있고 돈도 없다. 옷을 살 수있다"고 여자가 말했다.


    "이것은 돈을 빌리는 것과 다른가요?"


    "네."소녀가 말했다. "돈을 빌려 주면 갚아야하는데 감사를받지 못하지만 옷을 사주면 감사를받을 수 있습니다. "


    "와, 당신의 감사가 너무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당신의 감사를 사용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Ye Cheng은 "돈이 없습니다. 갈 길을 찾으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