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2일 토요일

마사지의 네 가지 오해를 알아야합니다

 투이나 마사지는 많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지만 투이나 마사지를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오해에 빠지게됩니다. 오해를 입력 한 후에는 신체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게됩니다. 마사지 중에 올바른 방법을 따라야합니다. 그러면 보통 사람이 마사지를 받게됩니다. 다음 기사 소개에 대한 네 가지 주요 오해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서 함께 보자.


Tuina 마사지 치료 Daquan Tuina 마사지 오해 TCM Tuina 마사지



마사지 전 확인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이 경 추증,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회사를 운영하는 앉아있는 직장인은 근육 과로, 경추 불안정 및 작은 관절 탈구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료를 위해 Tuina 마사지를받으며 때로는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사지를하기 전에 척추 종양, 결핵, 골절, 탈구, 류마티스, 통풍 및 기타 질병을 배제해야합니다. 이러한 질병은 Tuina의 금기 사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리고 오진과 치료를 피하기 위해 진단을 내리기 위해 X- 레이를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투이나 마사지 4 단계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있을 때 안마사가 왼쪽과 오른쪽을 잡아 당긴다 고 생각하고 투이나 마사지를하러갑니다. Tui Na 마사지의 올바른 복원에는 4 단계가 포함됩니다. 처음에는 근육을 이완 시키십시오. 통증 지점을 마사지하고, 반죽하고, 문지르고, 꼬집어 근육을 완전히 이완시킨 다음 환자의 경추를 관절 축소를위한 최상의 자세로 조정하거나 환자의 경추를 회전시켜 "똑바로 흔드는"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행동의 정확성을 추구하는 과정. 성공을 간절히 열망하면 잘못된 방향으로 판단되고 우발적 인 부상이 발생하고 상태가 더욱 심각해집니다.


관절 소리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를하는 동안 관절이 "척"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효과적입니다. 사실 모든 위치 변경으로 인해 관절이 덜컹 거리는 것은 아닙니다.이 소리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마십시오. 젊은 성인은 가벼운 "플래시 힘"으로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과 노인의 경우 위치 조정 동작이 2 ~ 3 회 반복되며 천천히 위치를 조정할 때 관절에서 소리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uina 마사지는 다른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많은 친구, 마사지는 좋은 치료법이며 일부 질병은 마사지 만 필요하며 다른 치료 방법과 협력하지 않는 것은 사실 잘못된 인식입니다. 자궁 경부 척추증이 발작 할 때 환자는 종종 현기증과 사지가 있습니다. 무감각, 어깨 통증 및 기타 현상. 뼈 세팅 마사지는 관절의 위치를 ​​바꿀 수있을뿐 척추 관절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방법과 함께 치료해야합니다. 포괄적 인 치료를 통해 연조직과 뼈를 치료하여 완전한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기사는 Tuina 마사지의 네 가지 주요 오해를 소개합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Tuina 마사지를 선택하면 앞으로 오해에 빠지지 마십시오. 특히 Tuina 동안 관절이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uina는 단지 보조 방법은 상태가 매우 심각한 경우 정규 병원에 가서 제때 치료를받습니다.


Tuina 마사지 치료 Daquan Tuina 마사지 오해 TCM Tuina 마사지


Tuina 마사지는 어떤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1. 각종 고통스러운 질병


통증의 마사지 치료는 가장 일반적인 기법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만성 질환으로 인한 통증은 마사지뿐만 아니라 연조직 질환, 만성 뼈 및 관절 질환, 만성 긴장, 급성 부상 등 요추 디스크 탈장, 만성 요추 근육 등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긴장, 급성 염좌, 뻣뻣한 목 등


2. 신경 병성 통증


다리와 발이 무감각하거나 통증이있을 때  서울출장마사지 손으로 문지르면 괜찮아 질 것입니다. 마사지가 신경 병성 통증에 상당한 치료 효과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좌골 신경통, 늑간 신경통, 삼차 신경통, 이상근 증후군 등.


3. 수술 후 통증


마취로 인한 상처 통증, 흉터 통증 및 요통 등.


4. 각종 염증성 질환


기관염, 폐렴, 심근염, 장염, 위염, 관절염 등 다양한 급성 및 만성 염증, 한방 마사지는 놀라운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Tuina 마사지 치료 Daquan Tuina 마사지 오해 TCM Tuina 마사지


5. 내분비 장애


가장 흔한 두 가지 내분비 질환은 당뇨병과 단순 비만입니다. 최근에는 많은 마사지 사 및 마사지 기관에서이 두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마사지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료 효과는 좋지만 효과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주기가 길다.


6. 부인과 질환


마사지는 유방 증식, 자궁 근종, 만성 골반 염증성 질환 및 기타 질병과 같은 여성 질환, 특히 소아 설사, 소아 천식, 소아 소화 불량, 소아 야뇨증 등과 같은 소아 질환 치료에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더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이며 실용적입니다.


7. 기타 질병



Tuina 마사지는 근시, 비염, 이명 및 기타 이비인후과 질환 치료에도 효과적이며 건강 관리, 체중 감소, 미용, 안면 마비 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위는 TCM Tuina가 치료할 수있는 질병입니다. 저자 Jiang Lang이 모든 사례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추가 해주세요.


추신 : 마사지가 모든 질병에 대한 치료법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모든 질병에 대한 치료법으로 시장에 일부 광고 된 마사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비과학적인 것입니다. 의료 종사자의 장기 임상 요약에 따르면 많은 질병이 마사지 마사지로 분류되었습니다. 다양한 전염병, 악성 종양, 골다공증 환자 등과 같은 금기 사항.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그럼 어디 한 번 가볼까?

 프란츠는 시종의 뒤를 따랐다.   드넓은 복도를 걷다 보니 곧 거대한 본궁이 나왔다. 황제가 기거하는 곳이었다.a   두 개의 커다란 은상이 그 본궁 앞에 서있었다.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검을 빼든 기사의 형상.   아론 제국이 기사...